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반 30등 문제아 서울대 전액장학생 공신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관악구, 20일 오후 1시 구청 대강당서 중학교 학생과 학부모 대상 특강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오는 20일 오후 1시 구청 대강당에서 지역 내 중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공부의 神 초청특강과 고등학교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반 30등 문제아 서울대 전액장학생 공신되다! 유종필 관악구청장
AD

관악구는 중학교 학생과 학부모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공부의 神 초청특강 및 고등학교 입시설명회'를 열어 2011년도 고교선택제에 대비하기로 했다.

공부의 神 초청특강으로 공신멤버인 구본석 학생(서울대, 자유전공학부 09학번)이 '반 30등 문제아, 서울대 전액장학생 공신되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생생한 자기 체험을 토대로 한 자극충전 100% 필승공부 전략을 제시하고 최적의 공부자세를 강연해 공부 때문에 고민하는 후배들에게 공부에 관한 모든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고등학교 입시설명회는 2011년 고교선택제를 대비, 지역 내 9개 일반계 고등학교 관계자가 직접 학교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하고 고교 선택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여 희망학교로 진학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주민은 사전에 예약할 필요 없이 선착순 5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