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288,0";$no="201010181640027192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가 18일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창천2'의 아트워크는 더욱 새롭고 업그레이드 될 캐릭터들의 모습을 통해 액션 게임 특유의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무사, 도사, 술사, 협객 등 직업별 남, 녀 캐릭터 4종으로, 각 캐릭터의 풍채와 표정, 의상 및 장신구 등 한눈에 봐도 그 모습이 자신의 직업을 대변하는 듯 개성 넘치는 외모를 풍기며 이용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실 데이터 기반으로 제작된 3D 캐릭터들은 강인한 무사의 모습과 함께, 도사의 온화함, 술사의 진중함, 협객의 날렵함 등 판타지 액션에 어울리는 경쾌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진화된 몬스터에 맞서 더욱 강력한 직업으로 재탄생할 것임을 예고했다.
이들 캐릭터는 앞으로 진행될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이용자는 이 중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선택해 난세를 구하고 평화를 되찾을 모험을 떠나게 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앞으로 공개될 ‘2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모든 담당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하루 빨리 이용자들을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작업에 임하는 만큼,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게임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창천2'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와 '청천온라인'을 개발한 무협명가 ‘위메이드’의 최신작으로, 대규모 전장에서 선보이는 일촉즉발의 긴장감과 화려한 스킬로 이어지는 통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온라인게임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