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쓰에이 데뷔 3개월 만에 공식 팬클럽 모집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미쓰에이 데뷔 3개월 만에 공식 팬클럽 모집 '눈길'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인기 걸 그룹 미쓰에이가 데뷔 3개월 만에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한다.

미쓰에이는 지난 여름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로 데뷔 직후 부터 각종 차트 1위를 올킬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미쓰에이는 강렬한 레게톤의 새로운 싱글음반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브리드'(Breathe)로 또 다시 각종 온라인 차트를 휩쓸고 있다.

데뷔 한지 불과 3개월만에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팬클럽 창단에 나선 미쓰에이는 다른 여자그룹에 비해 창단시기가 무척 빠른편으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미쓰에이 인기를 다시한번 확인 할 수있다.


팬클럽 이름은 기존 공식 팬카페의 이름과 같은 '세이 에이'(say A)가 될 예정이며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달 반 동안 공식 팬카페 ( http://cafe.daum.net/missA )에서 가입 신청을 받는다.


AQ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미쓰에이가 공식 팬클럽 창단 전부터 팬분들을 지칭해 ‘세이 에이’라고 부르는 등 상당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며 "미쓰에이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하는 가족 같은 모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iss A 는 10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가진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