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레게 여신 미쓰에이가, 새콤달콤 한정판 앨범 발매했다.
레게 여신으로 변신한 신예 걸 그룹 미쓰에이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27일 온라인으로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 한 직후 부터 미쓰에이는 멜론1위, 도시락 1위, 엠넷 1위, 몽키3 1위, 소리바다 1위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와 네이버, 다음 등 대형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의 1위에 랭크 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미쓰에이만의 레게톤 스타일로 파격 변신은 신선한 충격을 주며 벌써부터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어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오프라인 앨범은 컬러풀한 색감이 인상적인 쟈켓컷이 눈길을 끌며, 인형같은 매력의 미쓰에이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음반은 미쓰에이의 네 멤버 (페이, 지아, 민, 수지)의 느낌과 개성을 나타내는 네 가지 과일 이미지를 담은 앨범 디자인이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판매된다. 또한 네 가지 버전 마다 멤버별로 알록달록 상큼한 느낌의 추가 쟈켓 사진이 삽입되어 있다.
미쓰에이 스타일의 레게톤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음반에는 intro인 '스텝 업'
(Step up)을 비롯해 '브리드' '멍하니', '그 음악을 틀어줘요 DJ'등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음반은 메인 프로듀서인 박진영의 곡 뿐만 아니라 2PM의 '니가 밉다', 틴탑의 '박수'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슈퍼창따이의 그 음악을 틀어줘요 DJ'도 수록되어 음반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미쓰에이 소속사인 AQ엔터테인먼트 “이번 음반은 듣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눈으로 보는 색다른 즐거움 까지 선사하는 음반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10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