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명절 준비로 지친 어머니들을 위해 500가족 초청 식사 제공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베니건스는 온라인몰 옥션과 함께 추석 준비로 지친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연다.
'대한민국 어머니, 올 추석도 수고하셨습니다'라는 타이틀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응모에 참여한 총 500가족, 2000명을 초청해 베니건스 대표메뉴인 뉴욕스테이크, 페페로치노 파스타, 컨츄리치킨 샐러드, 버팔로윙, 소다 음료로 구성된 4인 가족의 식사를 제공한다.
이는 차례 음식 준비와 손님맞이로 심신이 지친 어머니와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0월 13일까지 옥션(www.auction.co.kr)의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어머니 또는 아내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내용을 담긴 사연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4일에 베니건스와 옥션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0월 15일~31일까지 매장 방문해 사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매년 명절 때마다 고생하는 어머니들의 노고를 가족이 함께 공감하며,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