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베니건스가 영양 풍부한 제철 재료로 구성한 가을 한정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오는 6일부터 10월 말까지 두 달간 판매될 가을 한정 메뉴는 가을철 주로 수확되는 대하, 버섯, 견과류 등을 주요 식자재로 사용해 높은 영양성과 최고의 상품성을 자랑한다.
매콤한 통후추와 풍부한 육즙의 뉴욕스테이크가 로즈마리, 가을버섯과 어우러지는 페퍼콘 스테이크는 가을 한정 대표 메뉴로 손꼽힌다. 씹히는 후추와 스테이크의 육즙이 맛의 조화성을 이루고, 1년 중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하는 몸에 좋은 가을 버섯을 사이드 메뉴로 구성해 영양까지 제공한다.
필수 아미노산과 칼슘이 풍부한 제철음식인 가을 대하를 이용한 샐러드와 파스타도 새롭게 선보인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하 그 자체만으로도 식감을 자극하는 가을 대하 토마토 파스타는 살짝 씹히는 날치알까지 면과의 조화를 이뤄 맛의 재미를 더한다.
대하살을 감싼 베이컨의 훈제향이 입안 가득 퍼져 색다른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가을 대하 베이컨 샐러드 도 준비돼 있으며, 신선한 강원도산 가을 버섯과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 견과류가 어우러진 가을 버섯 스테이크 샐러드도 함께 선보인다.
가을 한정 메뉴는 세트메뉴로 판매되며 친구나 가족 등의 일행들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된 가격의 러브세트(2인), 프렌즈세트(3인), 패밀리세트(4인) 등 3가지 세트로 마련돼 있다.
또한 가을 한정 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해외 여행권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즉석 스크래치 카드와 OHUI화장품 체험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스크래치 카드 경품 내용으로는 1등(1명)당첨자에게 세부 패키지 여행권(2인 기준), 2등(5명)은 특급호텔(리츠칼튼 호텔) 숙박권, 3등(10명)은 국내호텔 숙박 10만원 권, 그 밖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국내호텔 3000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양필승 베니건스 R&D 팀장은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맛을 선사하기 위해 자연 수확물의 최고 정점에 이른 제철 식재료들을 십분 활용해 자체 고유한 맛과 향을 살리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영양소 가득한 재료들로 구성된 베니건스의 가을 한정 메뉴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