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영배 성북구청장, "호우 피해 상황 긴밀하게 체크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김 구청장, 오후부터 부구청장과 간부들과 전화하며 상황 파악...22일 아침 제사 모시고 곧 바로 상경할 계획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올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김영배 성북구청장은 21일 대구에서 머물며 집중 호우로 인한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간부들에게 지시했다.


김영배 성북구청장, "호우 피해 상황 긴밀하게 체크 중" 김영배 성북구청장
AD

전날 추석 차례를 모시기 위해 큰 집이 있는 대구에 내려온 김 구청장은 이날 오후 2시20분 경 부인으로 부터 "서울에 집중호우가 내려 큰 일 났다"는 얘기를 전해듣고 곧 바로 배진섭 부구청장 등 간부들에게 전화해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만반의 대책을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

김 구청장은 이날 오후 10시 35분 경 기자와 통화에서 "일부 축대 붕괴와 54가구가 침수를 입은 것으로 보고 받았다"면서 "간부들과 긴밀하게 통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내일 아침 일찍 차례를 모신 후 곧 바로 상경하겠다"며 이같은 내용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올려 놓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성북구는 수방대기조1,2조가 출근해 상황을 대처하고 있으며 정은수 홍보담당관 등 간부들은 집에서 대기 상태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