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저씨' 김새론, '웃찾사'서 코믹연기 작렬 '폭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저씨' 김새론, '웃찾사'서 코믹연기 작렬 '폭소'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탤런트 이연두와 영화 '아저씨'의 아역배우 김새론양이 SBS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추석특집에서 한 무대에 올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연두와김새론은 '웃찾사'의 인기코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각각 이별을 겪은 여성과 위로하는 어린아이 역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 축구대표선수 김정우와 연인으로 알려지기도 한 이연두는 현실과는 다른 이별 연기지만 훌륭하게 해냈다는 평가다.

'이연두'는 연기를 마치고 무대에서 내려와 "며칠 전부터 몸이 좋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잘 끝내서 너무 기쁘다. 이 짧은 무대를 위해 개그맨들이 이렇게 고생하는 줄 몰랐다.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아저씨' 김새론, '웃찾사'서 코믹연기 작렬 '폭소'


영화 '아저씨'의 주인공 아역배우 김새론도 침착하고 노련한 연기로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준 것과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웃찾사'의'헤어지는 중입니다'는 개그우먼 신기루가 미모의 여성과 함께 등장해 이별 직후 두 여성의 심경을 비교하며 웃음을 만들어 내는 코너로 여자 가수 및 연기자들이 출연해 왔다.


한편 이연두는 뮤지컬 '위대한 캐츠비'에 캐스팅 돼 준비 중이다. 이연두와 김새론의 모습은 오는 18일 밤 12시 10분 '웃찾사' 추석특집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