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가' 틴탑, 시크한 블랙카리스마 '작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인가' 틴탑, 시크한 블랙카리스마 '작렬'
AD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아이돌 틴탑이 블랙카리스마를 발산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틴탑은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블랙의상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 틴탑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화려한 군무는 이들의 카리스마를 더욱 부각시키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박수’는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잃은 상실감에 미칠 것 같은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반복적으로 들리는 강한 Clap소리와 심장을 울리는 신디사이저 비트가 개성 있는 틴탑의 보컬 음색과 어우러져 파워풀하면서도 애절한 슬픔을 독특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슈퍼스타K 출신으로 T-MAX에 합류한 주찬양이 코러스로 참가한 ‘박수’는 TEEN TOP(틴탑)의 독특한 메인 보컬의 음색과 호소력 있는 애절한 애드립, 파워풀한 랩이 조화를 이루며 틴탑이 실력파 신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 태양,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최종훈 송승현), Homme(옴므/창민 이현), 씨스타,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휘성, 틴탑(C.A.P 니엘 Ricky L.Joe 창조 천지), 달마시안(이나티 데이 데이 다리 지수 드라마 영원)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