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KTH(대표 서정수)는 온라인게임 '로코(LOCO)'가 북미와 유럽에서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KTH에 따르면 지난 8월 3일부터 북미 지역의 미국, 캐나다, 멕시코와 유럽 37개국(독일, 프랑스, 영국 등)에서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 '로코(LOCO)'는 지난 26일 대대적인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해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또한 '로코(LOCO)'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국제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GamesCom)'에도 참가해 현지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냈다.
KTH 해외사업팀 이재용 팀장은 "이번 북미와 유럽의 상용화를 시작으로 '로코'의 해외 서비스가 더욱 가속화될 예정"이라며 "철저한 현지화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앞세운 시장 공략으로 성공적인 해외 서비스를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코'는 일본과 유럽 37개국(독일, 프랑스, 영국 등), 북미 3개국(미국, 캐나다, 멕시코), 동남아 4개국(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러시아 지역 12개국(러시아, 아르메니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등)등 전 세계 57개국에 수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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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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