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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 '어나더데이', 일본 상용화 서비스 돌입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KTH(대표 서정수)는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서비스 중인 1인칭 슈팅 게임 '어나더데이'가 25일부터 일본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어나더데이'는 지난 19일부터 일본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OBT(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일본 시장 진입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KTH 해외사업팀 이재용 팀장은 "'어나더데이'가 오픈 일주일 만에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하게 된 것은 일본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오랜 테스트와 현지화에 공을 들인 결과"라며, "성공적인 OBT의 여세를 몰아 상용화 서비스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TH와 현지 서비스사인 JCG(대표 신철호)는 일본 시장에 최적화된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일본 FPS(1인칭 슈팅 게임)게임대회 우승자를 신규 맴 제작에 참여시키고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적극적인 현지화 작업에 착수해 왔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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