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뱅' 신예 틴탑, '강렬 박수 퍼포먼스' 남성미 '물씬'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실력파 아이돌 그룹 틴 탑(TEEN TOP)이 멋진 무대를 꾸몄다.


틴탑은 13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데뷔 음반 ‘컴 인투 더 월드’(Come into the World)의 타이틀 곡 ‘박수’를 공개했다.

이날 타이틀곡 ‘박수’의 무대에서 틴탑은 남성미 넘치는 무대의상으로 시선을 끌었으며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 잘 맞아 돌아간 군무와 파워풀한 랩, 그리고 호소력 있는 보컬라인으로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눈빛과 여유 있는 무대 퍼포먼스로 한 층 성숙한 무대를 펼쳤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박수’는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잃은 상실감에 미칠 것 같은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파워풀한 댄스곡. 반복적으로 들리는 강한 Clap소리와 심장을 울리는 신디사이저 비트가 개성 있는 틴탑의 보컬 음색과 어우러져 파워풀하면서도 애절한 슬픔을 독특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수퍼스타K 출신으로 T-MAX에 합류한 주찬양이 코러스로 참가한 ‘박수’는 TEEN TOP(틴탑)의 독특한 메인 보컬의 음색과 호소력 있는 애절한 애드립, 파워풀한 랩이 조화를 이루며 틴탑이 실력파 신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바비킴, 대국남아, 플라워, JQT, 주석,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서인국, 코요태, 틴 탑, G.NA(Feat.마리오), 인피니트, 옴므(Homme), 시크릿, 환희, 미스에이(miss A,) 세븐, 손담비, DJ DOC, 조성모, 샤이니(SHINee), 보아(BoA)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