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464,0";$no="201006271045155777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KBS2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 출연 중인 이종혁이 막춤 훌라댄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결혼해주세요'에서는 명문대 사회학과 교수 태호 역의 이종혁이 코믹한 훌라댄스를 선보이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종혁은 극 중 아내의 화를 풀어주기 위해 촌스러운 바지와 맞지도 않는 비키니 수영복 상의를 껴입는 등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코믹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청자들은 "이종혁의 훌라댄스 때문에 배꼽이 빠질 뻔 했다. 이종혁이 혹시 개그맨이었냐" "드라마 곳곳에서 전에는 몰랐던 이종혁의 코믹연기에 빠져들게 된다" "지금까지 하루도 웃지 않은 날이 없다. 이종혁의 연기가 빛을 발하고 있다"는 등의 반응을 표했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강호(성혁 분)가 하룻밤 그녀 다혜(이다인 분)와 재회하고 하룻밤 인연이 그냥 끝나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면서 순수 막내 커플 탄생을 예감케 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