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중게임즈, 음성 SNS '토그' 공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음성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는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토그'가 공개됐다.


세중게임즈(대표 김태우)는 음성 입력 기능이 있는 SNS '토그(tog.kr)'가 공개 시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토그 모바일(m.tog.kr) 페이지도 동시에 오픈됐다.

토그는 이미지는 물론, 동영상, 음성까지 게재 및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회원 간 서로의 닉네임만 알고 있으면 문자는 물론, 음성메모, 전화 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토그 서비스는 마이크로 블로그인 '토그미'와 다양한 사람들과 쌍방향 소셜 캐스팅을 할 수 있는 마이크로 카페 '파고라', 서비스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위치기반 서비스 '광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토그미'는 200자까지 글을 올릴 수 있고, 자신의 휴대폰으로 목소리를 남기는 보이스 포스팅도 가능하다. 토그미에 올라온 글을 트위터, 네이버, 싸이월드, 이글루스 등에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는 '글배달 서비스'도 지원된다.


마이크로 카페 '파고라'는 회원들이 이미지나 동영상들을 공유하며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이고, '광장'은 자신의 위치를 기준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메시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세중게임즈 관계자는 "기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경험을 바탕으로 토그를 오는 2013년 내에 아시아 맞춤형 서비스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중게임즈 김태우 대표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토그는 새로운 놀이의 장이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대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넘어 아시아 맞춤형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