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채용 소식]롯데, 효성, 웅진 등 인턴 모집

롯데그룹은 21개 계열사에서 하계 인턴 550명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학사 또는 석사학위 소지자 및 2011년 2월 취득예정자이다. 인턴십은 7월부터 8주간 이뤄지며, 인턴십 성과 우수자는 최종 합격으로 처리돼 2011년 1월에 입사할 예정이다. 접수는 20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b.lotte.co.kr)에서 하면 된다.


효성그룹은 섬유, 중공업, 정보통신 등 8개 계열사에서 하계 인턴사원을 세 자리수로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는 지원 할 수 있다. 인턴십은 6월 말부터 8주간 진행되며, 평가 우수자는 임원면접을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마감은 19일까지이며 효성그룹 채용사이트(recruit.hyosung.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웅진그룹은 극동건설, 웅진씽크빅, 웅진코웨이 등 계열사에서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1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 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20일까지 7주 간 진행된다. 인턴 수료자에게는 공채 지원 시 서류합격 특전을, 평가 우수자 및 최우수자에게는 각각 최종면접 직행 및 정규직 채용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접수는 18일 오전11시까지 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동원그룹은 오는 31일까지 IT, 연구개발, 생산품질 등 7개 부문의 하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로 평점 B학점 이상이면 된다.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인턴십 종료 시 수료자에 한해 200만원이 지급되며 평가 우수자는 2차 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원서접수는 해당홈페이지(www.dwhr.co.kr)에서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SPC그룹은 23일까지 샤니,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등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학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면 된다. 외국어 회화 가능자 및 전역장교는 우대한다. 7월부터 8월말까지 인턴십을 진행한 뒤 평가 후 정규직 채용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접수는 당사 채용사이트(spc.career.co.kr)에서 하면 된다.


(자료제공:커리어(www.career.co.kr) 채용정보는 기업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