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채용 소식]포스코, 두산중공업 등 취업연계 직업훈련

포스코는 현장 직업훈련생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고졸 이상으로 전공은 무관하며, 모집 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또 8월부터 3개월간의 직업훈련 교육 및 실습 수료 후 이수성적에 따라 포스코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된다. 직업훈련기간 중 소정의 수당이 지원되며, 훈련 및 근무지역은 포항 또는 광양이 해당된다. 12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두산중공업은 용접, 기계가공부문에서 기술연수생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취업준비자(연령/학력/성별 제한 없음)로 이달 31일부터 7월 30일까지 2개월간의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수료생 전원은 두산중공업 협력업체에 취업하게 되며, 두산중공업 사내 기술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홈페이지(www.dhtecpia.com)를 통해 지원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방문 혹은 우편, 이메일(myungho.kim@doosan.com)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24일.

한진중공업은 선체조립(용접)부문에서 기술연수생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학력,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훈련 비용은 무상이며, 24일부터 4개월간의 교육 수료자는 협력업체에 취업 하게 된다. 우편 또는 이메일(hongsi@hanjinsc.com)로 접수해야 한다. 마감일은 18일.

◆대한조선은 조선(용접,도장)부문에서 기술연수생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매월 훈련수당이 지급되며, 비용 및 교재는 전액 회사에서 부담한다. 또한, 교육기간 다음달 14일부터 총 3개월간 교육 후, 대한조선 협력업체 또는 인근 조선협력업체에 취업 하게 된다. 30일까지 대한조선기술교육원 홈페이지(www.daehanship.com)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