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74,0";$no="201004221358379111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코트라(KOTRA)는 22일 중국 최대 B2B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알리바바차이나’의 온라인 한국상품관 개관식 및 입점 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8월부터 운영해온 한국관의 시범 운영 결과가 성공적이었고 중국 내수시장 개척에 효과적이라는 판단에 따라 참가업체를 대폭 확대해 온라인 한국관 운영을 본격화한다는 것이다.
코트라는 현재 150개사가 한국관 입점 대기 중에 있으며 올 연말까지 1000개사가 입점, 5000만 달러의 판매실적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