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사진=더제이스토리]";$size="550,839,0";$no="201002101600201729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딜라이트(delight)의 디지털 싱글 '추억은 아름다워'의 타이틀 곡 선정 배경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딜라이트의 디지털 싱글 '추억은 아름다워'는 정규 1집 수록 곡 '추억은 아름다워', '고슴도치 딜레마', '교차로'를 리믹스한 앨범이다.
특히 '추억은 아름다워'는 지난 12월 정규 1집 발매 당시 홈페이지 및 멤버 디케이의 개인 블로그와 음원 사이트에서 타이틀 곡 '고슴도치 딜레마'에 버금가는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후속곡 선정 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하다.
또 정규 1집 활동 당시 노라조의 조빈이 딜라이트의 앨범을 듣고 후속 곡으로 강력 추천한 것을 비롯, 가요 관계자 및 방송 관계자들에게도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에 디케이는 "조빈은 노라조에서도 '슈퍼맨' 선곡 등 탁월한 선곡 감각을 갖고 있어서 신뢰하기 때문에 이번 타이틀 곡 결정에 도움이 많이 됐다"며 "'추억은 아름다워'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만큼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는 TV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