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용준, 日 TV광고로 한국홍보···5일 첫 방송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대한민국 홍보대사 배용준이 출연한 한국 홍보 TV 광고가 일본에서 첫 방영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방영된다.


5일 배용준 소속사에 따르면 배용준은 한국 관광의 매력도를 알려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을 확대하기 위해 제작된 한국 홍보CF에 특별 출연했다.

일본 DATV에서 ‘2010년 한국방문의해 특별 TV-CF’를 첫 방영하고, 이후 전세계 시청자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 촬영은 지난해 11월 중순 해외 시청자들로부터 한국 방문 시 따뜻한 ‘정(情)’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배용준은 촬영 내내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당일 유난히 추웠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노영우 본부장은 “배용준씨 고유의 매력이 녹아 들어 있는 이번 TV 광고는 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해외 시청자들이 한국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호감도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용준은 2008년 10월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대한민국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