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매일유업";$txt="";$size="255,342,0";$no="201002051046207807426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허쉬초콜릿밀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허쉬초콜릿드링크'의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에 신선한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강화했다.
패키지는 흰색과 푸른색을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우유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소비자가격은 235ml 용량에 1000원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