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483,0";$no="201001221505409623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Age of Conan: Hyborian Adventures)'이 '신을 죽이는 자의 등장(확장팩 버전)'에 관한 최신 정보와 이미지들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는 현재 개발 중인 새로운 버전의 배경인 키타이의 여러 지역들의 원화와 스크린샷, 게임 내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키타이는 게임의 원작인 '코난 더 바라리안'에서 하이보리아 대륙의 동쪽 끝에 위치한 지역으로 아시아 문화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유럽의 여러 문명을 배경으로 한 기존 지역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동양적 색채로 한국 사용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느낌을 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키타이 대륙에서 절경이 가장 수려하다고 평가 받는 초사인 지역에 대한 원화와 동영상이 소개된다. 홈페이지 갤러리에 공개된 아트워크와 게임 스크린샷에서는 다양한 동양 캐릭터들과 동양 건축물들로 가득한 마을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새롭게 추가되는 다양한 기능들도 스크린샷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신을 죽이는 자의 등장(확장팩 버전)에 관한 정보와 신규 이미지들은 에이지 오브 코난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