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H, '와인드업' 스토브리그 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신작 온라인 야구 게임 '와인드업'의 '스토브리그(stove league)'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토브리그란, 프로야구 시즌오프(season-off)에 각 구단이 팀의 강화를 위해 전지훈련, 신인선수 영입, 연봉 협상 등을 두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기간을 말한다.

와인드업의 스토브리그 역시 지난해 12월에 종료된 비공개 테스트(CBT)와 다음 공식 테스트 사이의 공백 기간에 진행되는 한시적 서비스로,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일반 사용자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테스터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와인드업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오는 31일까지 간단한 입소 신청을 마치면 스토브리그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와인드업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실제 야구중계를 보는 듯 한 ‘관전의 재미’ ▲투수와 타자간 ‘심리전의 재미’ ▲선수 별 개성을 살려주는 ‘육성의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와인드업과 스토브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