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ㅇ";$txt="GH+ 신학기가방";$size="255,382,0";$no="20100106130014476605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학기 시즌을 맞아 스포츠브랜드 프로스펙스(대표 이대훈)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스펙스는 GH+ 아동용 책가방의 시착 행사 및 할인쿠폰, 사은품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6일 밝혔다.
GH+ 책가방은 성장기 어린이의 잘못된 자세가 성장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착안해 책가방 착용시 허리를 펴주도록 설계, 어린이들의 바른 자세를 유도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이번 시착 행사는 프로스펙스 전국 매장(단, 상설매장 제외)에서 실시하며, 실제 책을 넣은 초등학생 1학년 가방의 평균 무게를 GH+ 책가방에 적용해 어린이가 직접 착용했을 때 가방의 무게로 인해 허리부분을 자연스럽게 밀어주어 등이 곧게 펴지는 현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직접 기능을 체험하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