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일동후디스";$txt="";$size="510,359,0";$no="20100104174917568320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일동후디스는 4일 서울 광진구 구의동 소재 일동후디스 본사에서 '2010년 시무식'을 갖고 올해 매출 11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종합식품기업으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경영지표를 '변화와 위기를 기회로'라고 정했다"며 "유제품 사업의 경우, 온 국민이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을 커버하는 네트워크를 신속히 갖추고 프리미엄 제품의 순차적인 개발 및 유제품 마케팅 조직 강화를 통해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1100억 원 매출목표 달성을 위해서 4대 경영 방침인 ▲경영혁신과 구조조정 ▲경쟁력 우위 확보 ▲조직 역량 강화 ▲혁신적인 조직문화 창달 등을 제시했다.
일동후디스는 올해 핵심사업인 분유, 이유식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확대하는 한편, 임산부를 위한 제품, 다양한 건강식품, 실버제품, 친환경 유기농 제품 등을 새롭게 발매해 성장의 발판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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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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