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대 웃어요' 정경호, 팬들 선물에 '웃었다'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SBS 주말드라마 '그대웃어요'의 배우 정경호가 팬들의 응원에 웃었다.


지난 19일 '그대웃어요' 촬영현장을 방문한 '정경호서포터즈' 회원 50여명은 정경호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크리스마스 종합선물세트를 선물했다.

팬들이 준비한 선물 속에는 배우들과 제작진을 따뜻하게 해 줄 핫팩과 양말, 밤샘촬영 필수품인 세면도구, 원기회복 홍삼즙, 여러 주전부리들과 함께 '그대 웃어요' 제작진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팬들은 '그대 웃어요' 방송 장면들과 응원 메시지로 구성된 달력을 직접 제작해 선물했다. 또 이와는 별도로 '정경호를 위해 디자인된 2010 캘린더'를 제작,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경호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방문해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힘들 때마다 정말 큰 힘이 되어주시는 것 같다"며 "특히 '그대 웃어요' 장면들로 만들어 준 달력은 보고 또 봐도 즐거울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정경호는 '그대 웃어요'에서 이민정과의 알콩달콩한 연애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 그는 지난 26, 27일 방영분에서 드디어 가족들에게 열애 사실을 털어놓으며 당당히 교제를 선언해 남자다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