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애플 앱스토어에 모바일 게임 '붐잇업(Boom It Up)'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게임은 그동안 게임빌이 앱스토어에 선보였던 스포츠, RPG 장르와 달리 최초로 선보이는 캐주얼 아케이드 장르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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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9 달러 가격으로 판매되는 이 게임은 타이밍에 맞춰 대포알을 각 층의 바구니에 높이 쏘아 올리는 방식의 진행된다. 스프링, 부메랑, 바퀴, 불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해 짜릿한 손맛을 살려준다.
게임빌은 글로벌 점수 기록 경쟁에 초점을 맞춰 이 게임의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으며 기록 경쟁 시스템은 사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게임빌은 이 게임을 바탕으로 앱스토어를 통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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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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