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객은 숙박비 지원받고 관광업계는 비수기 타파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경기도에서 1박하고 숙박비 지원 받으세요~”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 체류관광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여행 온라인 통합 예약·결제 시스템인 e땡큐사이트(www.ethankyou.co.kr)를 통해 경기도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1000가족에게 최대 4만원의 숙박비를 선착순 지원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겨울철 관광비수기를 맞아 경기도의 관광자원을 이용해 숙박관광객을 유치하고, 이를 통한 도민소득증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경기관광공사는 이번 사업의 매출소득이 약 2억7000여만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경기관광공사가 구축한 e땡큐 사이트는 경기도 펜션 등 총 400여 개 숙박시설의 예약·결제가 가능하며, 경기도 주요 여행지, 먹을거리, 볼거리,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담고 있어 경기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은 둘러볼만 하다.
숙박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e땡큐사이트(www.ethankyou.co.kr)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하고, 여행 후 간단한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내년 2월 10일까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