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주 식 영 웅]은 다음과 같이 투자전략을 제시했다.
최근 3D, 바이오가스, 전기차, 아이폰, 탄소배출권 등의 테마로 시장이 빠른 순환매를 보이고 있지만, 이젠 본격적인 폭등 종목들에 집중해야 한다. 특히 연말로 들어갈수록 차기 급등 시세가 가능한 진정한 테마는 사회적 또는 증시 이슈가 되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주가 거센 랠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테마들 중 가장 잘 나간다는 3D테마 대장주 ‘케이디씨’를 비롯해 수익률이 겨우 100%에 불과한 지금까지의 순환테마 대장주들은 잊어라! 이들 테마주들은 이제 곧 등장할 진정한 폭등 테마를 위한 전주곡에 불과했으며, 특히 이번에 추천할 차기 테마 대장주의 폭등랠리 수익률에 비한다면 ‘케이디씨’는 비교거리도 안 되는 시시한 급등주에 지나지 않을 것이라 확신한다.
오늘 추천할 동사는 백금T&A에 이어 저탄소 녹색 성장산업의 핵심이며, 정부가 추진하는 에너지 절감계획의 핵심 수혜주로써 당기순이익이 무려 3000% 폭증하고 있는 실적까지 동반하고 있는 진정한 테마대장주로 이제 연말 폭등까지 목전에 둔 스타주다. 그 동안 급등수익률에 철저하게 소외 당했던 투자자라면 인생역전 시도는 물론 내년도 한해 수익도 이 종목 하나로 충분하다.
더욱더 중요한 것은 이처럼 폭발적인 실적성장과 초대형 재료가 즐비함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의 시세조차 낸 바 없다는 것이다. 그만큼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채 은밀하게 매집이 진행됐다는 것이며, 이제 12월부터 역사적 대시세를 위해 쉴새 없이 급등에너지를 몰아칠 기세다.
첫째, 연말 시장을 이끌 신테마의 새로운 주도주
만약 3D의 ‘케이디씨’나 아이폰의 ‘모빌리언스’ 정도의 수익률이 부러웠다면, 반드시 이 종목부터 매수하라! 정부정책의 핵심 수혜주로 동사가 개발한 현재의 핵심 기술력이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어 연말 주식시장을 이끌어 나갈 새로운 신성장 동력주가 될 것이며 신테마 형성의 시작이 될 것이다. 그것은 수익률 100% 안팎과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것이다.
둘째, 정부가 사활을 걸고 추진 중인 저탄소 녹색성장정책의 핵심주
저탄소 녹색성장 산업에서 추진하는 정책 중 에너지 절감이 핵심이 될 것이며, 동사가 개발한 기술은 업계 판도를 바꿀 다시 없을 대형 기술이기에, 정부가 수백조의 기술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IT의 핵심 기술로 엄청난 성장과 시장을 선도할 것은 물론 향후 반도체-인터넷 이상으로 대한민국을 책임질 핵심 기술이다.
셋째, 핵심기술 개발로 매출 기하급수 성장
정부정책의 최대 수혜주이며 개발한 핵심기술은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독보적인 신기술로 인해 독점적인 시장 형성이 가능해졌다. 이미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폭발하고 있으며, 당장 당기순이익이 3000%나 급증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이 증거다.
넷째, 대량 거래량 수반한 급등 시그널 포착
지난 1여년간 세력들이 시장에서 완벽하게 감추며 매집한 흔적을 발견했는데, 최근 거래량과 수급이 날로 선듯한 모습을 띄는 급등의 시그널이 포착됐다. 무조건 몇 일 내에 터질 수 있어 더 이상 매수를 지체할 수 없는 시급한 시점으로 지금 당장부터 대박수익을 노린다면 무조건적인 베팅이 필요하다.
$pos="C";$title="팍스넷";$txt="";$size="499,124,0";$no="20091214092624069255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핫이슈 종목 게시판]
기산텔레콤/한솔홈데코/에임하이/쌍용차/HMC투자증권/NI스틸/대주전자재료/온미디어/하이닉스/선우중공업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