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분석가 [아모스]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지난 10월부터 3DTV 중요성을 인지시키며 추천 후 단기간 100% 날아간 "케이디씨"와 후속주 "네오엠텔"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지금 매수해 두어야 한다.
정부가 올 연말부터 대대적으로 5년간 IT산업에 무려 180조원을 쏟아 붙겠다고 공언한 만큼 이번 연말부터 내년 초에 이르러 IT관련 핵심기술을 보유한 중소형주 중에 상상을 초월할 대형시세 분출종목은 반드시 연쇄적으로 터져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필자는 케이디씨와 네오엠텔의 뒤를 이어 연말장에도 초절정 급등이 감지된 또 하나 황금 승부 종목을 다급히 추천한다.
이변이 없는 이상 이 종목도 조만간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 문닫고 대형 급등 수직상승랠리는 분명 나올 것으로 확신한다.
특히 최근 아이폰이 국내에 성공적으로 상륙하며 여기에 따른 기대심리로 스마트폰 관련주들의 급등시세가 터져 나오고 있는데, 이는 아직 시작단계에 불과하므로 올 연말을 기점으로 내년 초로 이어지면 스마트폰 보급성장률은 기하급수적인 파격성장이 예상되므로 여기에 따른 핵심기술과 사업영역을 가진 업체는 곧이어 초유의 급등사태가 쏟아져 나오게 될 것이다.
따라서 필자는 오늘 스마트폰 핵심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최고의 준비된 수혜주 한 종목을 긴급 추천한다.
동사는 스마트폰 역사의 한 획을 그을 만큼 독보적인 기술력과 사업영역을 가진 업체로 최근 결제시스템 재료 하나로 급등하고 있는 다날이나 모빌리언스 등과는 시작부터 다른 최고의 스마트폰 수혜주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주를 기점으로 증권사와 언론 매체 등을 통해 재료가 터지면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고 추가 물량을 매수할 틈도 없이 고공행진의 주가흐름이 예상되는 종목이다.
그리고 경험적으로 볼 때, 이미 재료를 입수한 세력의 선매집이 마무리된 종목은 개인들 매수세가 조금만 몰리게 되어도 가차없이 고공으로 주가를 띄워 버리기 때문에 필자의 회원님들은 며칠 내에 반드시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시세 터지기 전,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연말장 초 폭등이 감지된 종목으로 저점매수 구간은 오직 지금 뿐이다!
동사는 일회성의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 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스마트폰이 제 기능을 발휘하려면 동사의 원천기술을 이용한 프로그램이 반드시 필요한 만큼 동사는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 3월에 추천 후 10배 날아간 "덕산하이메탈", "한국베랄" 처럼 올 해 마지막으로 노려봐야 할 연말 초절정 대박 종목이다. 그러나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 하기는 실로 어려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야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다.
둘째, 실적과 재무구조는 초우량, 주가는 업종평균 1/3도 안 되는 초저평가 수준! 곧이어 폭등은 시간문제!
동사는 인터넷상에 무엇을 다운받지 않고, 웹을 기반으로 바로 문서를 작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는 절대적 필수요인이다. 이러다 보니 독점기술을 배경으로 최근 매출이 급증하며 사상초유의 실적증가가 일어나고 있으며, 부채비율도 10% 수준에 사내유보율도 상당히 높은 기업으로 어디 하나 흠 잡을 때가 없는 업체이다.
또한 주당순이익을 현재 주가에 대입하면 per가 고작 6배 밖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현재 동종업체 per가 30배인 점을 고려하면, 동사는 현 가격 대비 최소 2배 이상 급등해도 초저평가 상태인 만큼 조만간 동사의 주가폭발은 이제 시간문제가 아닌가 사료된다.
셋째, 이 종목은 세력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 지금은 시세를 띄울 눈치만 보고 있는 종목이다.
한마디로 이 종목은 대바닥을 찍고, 정배열 초기과정에서 직전고점 매물대의 수급공백을 메우는 단계에 있다. 눈치 빠른 시중 유동자금들이 매일마다 이 종목으로 속속 몰려들고 있으며, 이미 매집이 끝난 세력의 주가 띄우기가 초읽기 단계에 들어 와 있다고 보인다.
더욱이 며칠간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조정으로 다시는 보지 못 할 저렴한 매수 기회까지 주고 있어 연말장은 이 종목 하나만 매수해도 모든 것은 회복하고도 남을 것이다. 분명 이야기 하지만, 연말장 IT육성산업에 대한 재료가 가시화 되면 가장먼저 치고 올라 갈 종목은 바로 이 종목임을 절대 잊지 마라!
대박 시세종목은 단번에 쩜상으로 날아가는 종목이라고 단정 지어 말 할 수도 있지만, 이렇듯 매수 후 홀딩만하면 복리로 수십배 수익을 누적으로 쌓아가는 종목이 진정한 초대박 종목의 진수가 아닌가 생각한다.
그리고 필자의 경험으로 이런 완벽한 5박자가 갖추어진 세력매집주는 절대 개인 투자자들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까지 제대로 된 초대형 랠리종목을 한번도 잡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만큼은 반드시 기회를 붙잡길 바란다.
$pos="C";$title="팍스넷";$txt="";$size="499,124,0";$no="200912081042529492529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솔홈데코/엔빅스/손오공/하이닉스/바른전자/대주전자재료/케이씨텍/대유신소재/강원비앤이/진바이오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