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발굴의 고수 [급등 고수]는 7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장세가 불안하고, 주도주가 없다고 하지만 ‘케이디씨’, ‘로체시스템’, ‘한국베랄’ 등 어려운 장세에서도 필자의 추천 종목은 불과 한두달만에 폭발적인 수익률을 보이며 꿈을 현실로, 현실을 기적으로 만들었다.
수년간 필자와 함께해 온 회원님들은 너무나 잘 아시다시피 필자만이 가지고 있는 20년 투자노하우로 상기 종목들을 강력하게 추천 드렸다. 이후 연일 불꽃랠리를 펼치며 꿈의 수익률을 수 차례 안겨드렸고, 각종 증권사이트와 언론에 초미의 관심사를 불러일으켰다.
금일 필자가 발굴한 이 종목은 먼저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지금까지 전혀 손을 타지 않은 보석주로서 눈을 비비고 또 비벼도 믿기지 않는 주가형성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무척이나 놀라울 뿐이다.
동사는 최근 4년 동안 수천억원의 막대한 설비투자가 마무리되면서 기적적인 이익성장률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주가는 바닥을 고수하고 있다. 향후 전개될 신기술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동사는 세계매스컴이 주목하고 있을 만큼 수십 배의 달하는 성장을 보여줄 것이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로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물렸던 종목 모두 털고 매수해도 좋을 만큼 , 급등의 보증수표라 자신한다.
조만간 천기누설 극비사항인 재료가 시장에 노출된다면 동사의 주가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날아갈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이 글을 읽는 순간 조차도 아까울 그런 급등의 종목으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를 반드시 챙겨 가기 바란다.
첫째, 경쟁기업조차 극찬하는 파워기술, 어닝서플라이즈는 이제 시작에 불과
동사가 첨단기술을 장착한 LED 모듈은 LED분야를 2~3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으로 향후 출시될 5개의 LED모델에 적용될 것이며 이미 예정생산물량까지 대기업들이 앞다투어 확보를 하고 있어 경쟁기업조차 부러운 눈길을 보내고 있다.
이미 전반기 매출목표를 달성하였고, 하반기에는 두배가 넘는 수주를 확보하여 사상최고의 실적을 거둘 전망이다. 하지만 지금의 매출은 향후 이 회사가 달성할 매출의 20%밖에 되지 않아 2~3년 후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둘째, 세력의 의도적인 눌림목, 급등 타이밍 임박 마지막 마무리 중!
상승추세를 타던 주가가 의도적으로 눌리는 모습으로 조정을 받고 있다. 이는 이 회사의 가치를 눈치챈 세력들이 물량 매집을 위해 의도적인 눌림목을 만드는 과정으로 파악된다. 조만간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면 물량 없이 폭등할 조짐이기에 물량확보가 시급한 상황이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400%의 대박 수익을 안겨드린 덕산하이메탈처럼 본격상승 모습을 만들어 놓은 상태이다. 3개월 동안 인위적인 누르기로 이미 개인물량은 모두 넘어간 상황이다. 주식투자자라면 앞뒤 안가리고 매수하고 싶은 챠트를 만들어 놓아 지금 이순간도 눈을 뗄 수가 없는 상황이다.
$pos="C";$title="팍스넷";$txt="";$size="510,184,0";$no="20091207091842363071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솔홈데코/광명전기/에듀패스/모빌리언스/동양철관/하이닉스/차이나그레이트/디에스케이/에코페트로시스템/후성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