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쿠쿠";$txt="";$size="326,146,0";$no="20091123142056604036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변화하겠다'는 뜻을 담은 새로운 슬로건 'always new'를 23일 발표했다.
이번 슬로건은 기술혁신과 품질경영을 뛰어 넘어 앞으로 다가 올 고객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고 준비하는 고객친화적인 종합생활가전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쿠쿠의 약속이 담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쿠쿠는 밥솥시장 부동의 1위를 넘어 국내 대표적인 종합생활가전업체로 거듭나고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구본학 쿠쿠홈시스 대표는 "새로운 슬로건 도입은 생활가전제품들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동시에 고객의 아름답고 건강한 미래를 창조하는데 앞장서야 한다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았다"며 "생활가전 전반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종합생활가전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