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블랙' 체험단 발대식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지난 25일 업그레이드형 분리형커버가 탑재된 쿠쿠 밥솥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샤이닝 블랙 체험단'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50명의 주부 체험단은 신제품 샤이닝 블랙에 대한 소개를 듣고 앞으로 쿠쿠사랑 카페(http://cafe.naver.com/cuckoolove) 및 온라인을 통해 수행하게 될 다양한 과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앞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 사용후기 및 의견을 제시하게 되며, 쿠쿠는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앞서 쿠쿠홈시스가 지난 15일까지 샤이닝 블랙 체험단 선발을 위해 2차에 걸쳐 제시한 온라인 미션에서는 5000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몰리며 주부 블로거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현교 쿠쿠홈시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체험단은 주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분리형커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경쟁률이 매우 높았다"며 "건강과 위생을 고려한 신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의 샤이닝 블랙(모델명 CRP-HNXG1010FB)은 자체 특허기술인 분리형커버에 착탈이 훨씬 간편해진 압력패킹을 적용해 이용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