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경이 밥솥 청결을 관리하는 센스 있는 전문가로 나섰다.
최근 진행된 쿠쿠 밥솥 CF 촬영에서 이수경은 기존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살림솜씨를 뽐내는 주부보다 한 수 위의 지적이고 꼼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CF는 쿠쿠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분리형커버의 장점을 주요 소재로 했다. 평소 행주나 수건으로 작은 틈새까지 꼼꼼히 닦는 등 밥솥뚜껑 관리 노하우를 자랑하던 주부들에게 이수경은 분리형커버를 건네주며 진정한 밥솥 관리는 분리형커버를 통한 분리 세척하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소비자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쿠쿠의 CF는 실제 이용고객들이 언급한 사례로, 분리형커버를 통해 위생 관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자 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분리형커버는 분리 세척을 통해 밥솥 뚜껑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밥맛의 신선도를 장기간 지속시켜 준다"며 "특히 착탈이 더욱 용이하도록 압력패킹이 적용된 업그레이드형 분리형커버가 위생 관리에 신경 쓰는 주부들의 고민을 한결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