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txt="";$size="400,238,0";$no="200906300833502044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고객과의 원활한 정보 교류와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공간을 확대한다는 취지로 홈페이지(www.cuckoo.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위에서 바라보는 듯한 '탑뷰 방식' 디자인을 채택, 하늘과 집, 주방, 식탁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스토리를 담은 인트로 영상으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 회사 소개와 제품 소개 등을 담은 브랜드 카테고리와 쿠쿠블로거, 토크플러스 등을 담은 커뮤니티 카테고리, 쿠쿠 온라인몰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쿠쿠 제품을 3D 입체영상으로 시각적인 요소도 한층 강화했다.
홈페이지 하단 컨텐츠 부분은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돼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 차원에서 회원들이 참여하는 '사랑나눔' 메뉴도 새롭게 개설됐다.
쿠쿠 회원들은 별도의 비용 없이 사랑나눔 페이지에서 사랑의 클릭 버튼을 누르거나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목표 개수가 채워지면 쿠쿠 회원의 이름으로 약속한 후원품목을 전달한다.
이밖에 고객이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요리 레시피를 쿠쿠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애프터서비스(A/S) 신청이나 사용설명서, 매장 찾기 등 고객 서비스 메뉴도 강화했다.
한편, 쿠쿠홈시스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쿠쿠의 30가지 매력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쿠쿠의 매력 또는 쿠쿠로 즐거웠던 에피소드 등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IH전기압력밥솥 2명, 생선구이기 5명, 푸드믹서기 10명, 하겐다즈미니컵 그린티 기프티콘 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