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09 강서상공대상 수상자 찾는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울 강서구(구청장 김재현) 상공회의소(회장 송진수)가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헌신한 주민, 기업인, 공공단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2009 강서상공대상’ 수상 대상자를 시상한다.


강서구상공회는 지역을 대표하는 유일한 종합경제단체로 매년 강서지역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의 공로와 업적을 높이 평가하고 귀감이 되는 상공인을 발굴·시상하고 있다.

시상부문은 ▲공공부문 4명 ▲사회공헌부문 3명 ▲기업부문 3명으로 총 10명을 시상하며 대상자 추천은 23일로 신청 시 구비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주민등록등본과 기타 공적을 인정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등이다.


공공부문은 강서구 지역기업 육성지원과 연구 등에 적극 노력한 공공기관 임직원이 대상이다.

사회공헌부문은 강서구 3년 이상 거주자로 지역사회 발전, 구민화합봉사, 환경보호 미풍양속 등 분야에서 공이 있는 단체나 인물이다.


또 기업부문은 기업경영 5년 이상의 상공인으로 건전한 기업가 정신으로 기업경영의 연구지도와 경영개선에 기여한 공적이 크고 애향적인 봉사로 지역사회 복리증진에 크게 기여한 사람을 선정한다.


한편 수상자는 강서상공대상 심사위원회에서 공적심사와 대상자를 선정한 후 30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시상식은 다음달 3일 스카이시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서울상공회의소 강서상공회 창립 7주년 기념식’에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지역경제과(☎2600-6276)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