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주 교하신도시 최대 단지 '캐슬&칸타빌'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산과 호수, 공원 등 그림 같은 자연 풍경을 한 눈에 바라 볼 수 있는 파주 교하신도시 '캐슬&칸타빌'.


롯데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교하신도시 A16블록에 '캐슬&칸타빌' 2190가구를 분양한다.

'캐슬&칸타빌'은 지하 2층, 지상 20~30층 22개동 규모로 △59㎡ 198가구 △84㎡ 1000가구 △101㎡ 300가구 △118㎡ 530가구 △133㎡ 162가구 등 총 2190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2012년 7월 예정이다.


'캐슬&칸타빌'은 우수한 조망권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단지 주변으로 산책로와 운동시설 등이 잘 정비돼 수요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의 경의선 운정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면 도착할 수 있어 교통환경 또한 우수하다.

◆ 산ㆍ호수ㆍ공원 등 그림 같은 풍경 조망 = 파주 교하신도시 내 최대 단지인 '캐슬&칸타빌'은 전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됐고 판상형은 전체 세대가 4베이 구조로 설계돼 최고의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단지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황룡산과 가온 호수공원, 오름 공원 등 주변 풍경에 대한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3면 개방형으로 배치된다.


또한 주목도가 높은 단지 입구 쪽에 30층 높이의 랜드마크 타워가 배치되고 특화된 외관과 타사와 차별화된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 조경면적 단지 절반 넘는 친화적 주거환경 = '캐슬&칸타빌'은 단지 조경 면적이 51%에 달해 최적의 환경 친화적인 주거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가온 호수공원과 오름공원을 연계한 그린 네트워크 구축은 물론 건물의 높낮이와 자연이 주는 부드러움을 음악가의 영감으로 표현한 조경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내에는 축구장 크기의 중앙 페스티벌 광장을 중심으로 유명 음악가들의 영감이 반영된 조경 공간이 적용돼 서클가든과 야외무대의 '피아노 정원'과 분천, 벽천 캐스캐이드의 '환희의 샘' 그리고 생태연못과 요정들의 놀이터가 있는 '꿈꾸는 음악상자', 자작나무길, 억새길, 단풍길, 피톤치드길 등 약 1.5km의 특화된 테마산책가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와 경계부위를 감싸는 약 2.5km의 자전거도로가 조성돼 입주민들을 위한 건강로드를 제공한다.


◆ 대규모 복합 레저 & 휴식 공간 = 단지 중앙의 페스티벌 플라자를 중심으로 5700여㎡에 달하는 대규모 입주자 전용 복합 레저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운동기구가 구비된 대형 피트니스 센터에는 GX룸, 스피닝룸, 입주민의 체력측정 및 운동상담이 가능한 체력측정실과 스포츠 바가 갖춰져 있으며 22개의 골프타석과 다양한 퍼팅존, 3개의 스크린 골프연습실을 갖춘 실내 골프연습장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탁구장도 마련돼 있다.


건.습식 도크가 있는 대형사우나와 웰빙 테라피실에서는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으며 어린이전용 복합놀이공간으로 볼풀, 블럭놀이공간, 바운스, 도서공간 등이 구성돼 입주자 자녀의 성장과 감성발달을 지원한다.


또한 카페와 같이 안락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북카페와 남녀독서실, 디지털 열람실과 강의실이 갖춰져 있고 돌잔치, 가족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이 마련된다. 외부손님이나 친척 등이 방문하였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호텔급 게스트하우스와 취미생활과 동호회활동을 즐길 수 있는 스튜디오도 마련되는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공간에 웰빙이 더해진 복합 레저공간으로 계획된다.


'캐슬&칸타빌'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일산 뉴코아 아울렛 사거리에 오는 13일 개관 예정이다. 미리 만나보고 싶다면 홈페이지(www.castle-cantavil.co.kr)를 방문하면 된다. (031)907-4600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