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30살 기념 선물 팍팍 쏩니다"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백화점이 창립 30주년(11월15일)을 앞두고 6일부터 15일까지 '롯데백화점 30주년 사은대축제'를 펼친다.


행사기간중에 20만원이상 물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이나 금액대별 사은 선물을 제공한다.

또 롯데백화점의 모든 MD(상품기획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롯데 단독 상품과 한정판 상품도 선보인다.


100여개 품목 150억원 규모의 롯데 단독 상품은 롯데백화점의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자라'를 비롯해 MCM, 폴로, 보브, 르꼬끄 등 남성, 여성, 스포츠, 아동의류의 대표 브랜드들과 협력해 만든 상품이다.

아울러 행사기간 동안 ▲월드 진 페어 ▲여성패션 겨울 히트아이템 30만원 균일가전 ▲남성정장 3大 그룹전 ▲롯데 와인 박람회 ▲올 어바웃 패딩·코트 페스티벌 등 모든 상품군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사회성을 담은 캠페인으로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어린이 성추행에 대한 환기와 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비정부기구인 굿네이버스와 연계해 성학대 예방을 위한 어린이 인형극을 열고 의류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6일부터 22일까지는 '롯데백화점 초콜릿 30만개를 쏩니다' 행사를 통해 백화점 인근을 지나는 고객(6일)과 MVG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정승인 이사는 "이번 사은대축제는 30년간 받아온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이 오랫동안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BYELINE>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