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혜련, 화장품 회사 직원 상대로 '미래일기' 강연


[아시아경제 문용성 기자]최근 '미래일기'를 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개그우먼 조혜련이 발효화장품 (주)미애부의 강남 뷰티존에서 '드림다이어리(Dream diary)'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4일 오전 9시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열릴 이번 강의에서 조혜련은 몸소 체득한 꿈을 이뤄내는 비결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의의 주제는 'Dream helper 조혜련의 Dream diary'로, 어려운 환경에서 좌절하지 않고 성공을 일궈낸 그의 현실적인 조언과 구체적인 실천법이 제시된다.

특히 그가 '미래일기'를 쓰기 시작하면서 겪은 긍정적인 변화를 미애부 직원들과 함께 나눠 '인간 조혜련'이 꿈을 이루면서 느낀 경험담과 감정을 진솔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실제로 조혜련은 그가 꿈을 하나씩 이뤄왔던 비결을 공개한 '쓰는 순간 인생이 바뀌는 조혜련의 미래일기'를 지난달 6일 발간했고, 출시 3주 만에 3만 부가 판매되면서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에 진출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책은 꿈을 이루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로, 미래일기를 쓰면서 겪게 된 수많은 긍정적인 변화와 놀라운 체험을 하나씩 풀어놓았다. 조혜련은 미래일기를 쓴 후 실제로 영화 주인공으로 캐스팅됐고, 내년으로 계획했던 인생 세미나를 올해 당장 추진하게 됐으며, 곧 미국에서 영어로 강연하기도 한다.


미애부 옥민 대표는 "조혜련 씨가 꿈을 실천하는 과정에서 느낀 긍정적인 변화를 미애부 직원들과 가감없이 나누길 원한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미애부 직원들 역시 각자의 꿈을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