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아걸 나르샤, 미투데이에 후속곡 미리듣기 공개


[아시아경제 이혜린 기자]후속곡으로 컴백을 앞둔 브아걸이 파격적인 뮤직비디오와 선공개한 수록곡으로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3집 후속곡 '싸인(Sign)'의 정식 발매에 앞서 27일 리패키지 앨범 수록 곡인 '잠에 취해'를 싸이월드에 선공개한 브아걸은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잠에 취해'는 록밴드 이브와 스프링쿨러의 프로듀서인 G-고릴라의 슬로우 템포
록 발라드 곡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파트 별로 독백하는 느낌의 구성을 가진 곡이다.


한편 나르샤는 자신의 미투데이 블로그(http://me2day.net/beg-narsha)를 통해 곧 공개될 타이틀곡 '싸인'의 미리듣기를 선보였다. 나르샤는 "29일 0시까지 이걸로 대리만족"이라며 팬들을 애타게 했다.


'싸인' 뮤비 본 편에 앞서 공개한 티저영상은 연기파 배우 류덕환과 류승룡의 애절한 눈빛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내가네트워크 측은 "브아걸 멤버들이 위험을 무릅 쓰고 대역 없이 직접 열연한 대형 수조 속의 촬영 현장 사진이 정식으로 공개되면서, 후속곡 뮤비에 대한 큰 기대감과 함께 무리한 촬영으로 인한 팬들의 염려가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