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빕스 "친환경 농장으로 초대합니다"

우리 농산물 체험 프로그램 ‘자연愛발견 시즌4’ 개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빕스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우리 농산물 재배 농장을 직접 체험하는 '자연愛발견 시즌4'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음달 12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충주의 친환경 농장을 방문해 생산 및 유통 과정에 대해 설명을 들은 후, 각종 채소들의 파종부터 수확까지의 과정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직접 수확한 채소들은 채소 바구니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친환경 우리 먹거리에 관심있고 유치원·초등학생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1월1일까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에 참여하고 싶은 동기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명을 선정해 자녀와 함께 체험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과 각종 기념품을 증정한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자연愛발견' 프로그램은 빕스의 대표적 체험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경기 광주시, 충남 부여시, 강원 화천군 등에 위치한 농장에서 진행해 왔다.

빕스 관계자는 "자연愛발견 프로그램으로 친환경 농장에서 직접 씨앗을 파종하고, 수확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자연 먹거리의 소중함을 온 몸으로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