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와인의 계절 가을을 맞아 추천 와인 구매시 명품 비누를 제공하는 '와인의 향기에서 사랑의 향기까지'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상큼하고 은은한 향기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인 '35 사우스 메를로'와 '갤로 모스까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5성급 이상 호텔의 스위트룸에서 제공하는 명품 '불가리 오 파퓨메 오 떼 블랑' 비누를 증정한다. 와인 가격은 3만6000원(부가세 별도)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에서도 오는 10월 31일까지 '가을 愛 와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씨푸드 요리와 와인의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페스티벌은 행사 와인을 1병 주문하면 1인 씨푸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 와인은 은은한 과일향이 코끝을 스치고,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물들이는 프랑스산 '르아미'와 밝고 반짝이는 옅은 레몬색 빛이 감도는 가볍고 신선한 과일향이 일품인 스페인산 '알다루즈 세미 스위트'이다. 가격은 르아미 3만8000원, 알다루즈 세미 스위트 3만3000원.(부가세 별도)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