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스침대, 알콩달콩 심리안정 휴식공간으로

올 가을 에이스침대가 신혼부부들을 위해 선보이는 제품은 '선 하나가 침대를 아름답게 만들고 침대의 격을 높여 준다'는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했다.


화려하지는 않으나 절제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며, 침실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휴식 공간'의 개념으로 인식하고 있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너무 화려하지 않은 화이트와 아이보리, 월넛 컬러로 제작해 편안함은 물론 심리적인 안정감까지 제공한다.

'BSA-136-T'는 심플한 조형미를 바탕으로 깨끗함이 전해지는 화이트 컬러와 감성적인 여러 장식 요소들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면서도 화사함을 풍긴다. 입체감 있는 플라워 패턴 조각과 중앙의 심플한 플라워 패턴 매치가 더해져 신혼의 남다른 감각이 전해진다.


내추럴한 천연 애쉬 무늬목의 질감을 살려주는 오픈 포아도장 도장 방법을 적용, 고급스러운 품격을 나타낸다. '하이브리드 테크(HT)' 메트리스 기준(퀸사이즈) 274만4000원.

'PIENO ll' 제품 역시 절제된 클래식의 품격과 세련미 넘치는 모던 라인의 매치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침대 전체에서 느껴지는 우아한 곡선미와 아름다운 빛을 통해 여성의 감성을 자극한다. 포근한 감촉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천연 소가죽이 사용됐으며, 다이아몬드 형상의 퀼팅 방법과 주름 마감 등의 장식적 요소는 장인의 세심한 손길이 느껴진다.


이들 제품은 모두 침대 헤드보드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장식을 적용해 한결 고급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제품들인 만큼 고급 혼수 시장은 물론 다양한 소비층에게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