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아이리버의 전자책 '스토리' 예약판매 실시

[아시아경제신문 안혜신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28일까지 아이리버 최초의 전자책 단말기인 '스토리'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6일간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케이스와 메모리카드(2G)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제품 가격은 34만8000이며 예약 특전으로 교보문고 디지털 책 다운로드 상품권(2권), MP3 다운로드 상품권(150곡) 등 단말기에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스토리'는 현재 국내외 시장에 출시된 단말기 중 가장 많은 데이터 포맷을 지원, 콘텐츠 변환의 번거로움 없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전자책 전용 포맷인 PDF, epub를 비롯, 메모장(txt), 파워포인트(ppt), 워드(doc), 엑셀(xls) 등 각종 오피스 문서 파일을 변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코믹뷰어도 지원한다.

또 MP3파일 지원을 통해 오디오북을 청취할 수 있으며 교보문고와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6만여권의 컨텐츠도 유료로 즐길 수 있다.


옥션을 통한 예약구매는 'MP3 카테고리'와 '도서 카테고리'내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옥션은 지난 18일부터 아이리버 스토리 공짜체험단 3명을 모집 중이다. 오는 27일까지 신청을 받는 이번 공짜체험단은 22일 현재 1500명의 체험단 신청자가 몰려 평균 500대 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