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7080명곡 등 500곡 담은 MP3출시

삼성전자(대표 이윤우)는 터치스크린 MP3플레이어 '삼성 옙 P3' 스페셜에디션으로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할 70~80년대 명곡 등 500곡을 담은 '삼성 옙P3 메모리즈(Memories)'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삼성 옙P3 메모리즈는 음악 전문 채널 엠넷이 엄선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올드팝, 포크송 등 70~80년대 명곡과 클래식, 재즈, 그리고 빅뱅, 손담비 등 최신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 500곡을 탑재해 판매된다.

또한 '비오는 날', '드라이브할 때', '커피 한잔의 여유가 필요할 때' 등 음악이 테마별로도 정리돼 있어 번거로운 음악 검색 없이 기분에 따라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아이콘의 크기를 키우고 메뉴를 단순화해 사용편의성을 높였으며 두뇌게임, 노래방 기능까지 탑재해 연령에 관계없이 편리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오는 22일 밤 11시 40분 CJ 오쇼핑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클래식 블랙, 마젠타 핑크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27만9천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옙P3 메모리즈는 70~80년대 향수와 감성을 담은 디지로그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의 주고객인 10~20대 뿐만 아니라 40~60대까지 아우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