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대투證, 칸서스 섹터로테이션 주식형펀드 판매


하나대투증권은 국내 주식시장의 유망 섹터 및 업종에 집중 투자로 시장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칸서스 섹터 로테이션 주식형 펀드'를 31일부터 판매한다.


'칸서스 섹터 로테이션 주식형 펀드'는 6~7개 내외의 유망 업종을 선정해 유망 섹터별 로테이션 투자와 저평가 가치주에 대한 투자로 주식시장 대비 초과 수익률을 추구하는 펀드이다.

기본운용 전략은 주식시장의 투자환경 변화 및 산업별 주기에 따른 이익 모멘텀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유망 업종 6~7개 내외를 선정해 해당 업종내 유망 종목에 집중 투자한다. 종목당 투자 비중은 펀드 순자산의 2~5% 수준으로 전체자산의 70% 이하를 유망 섹터 종목에 투자한다.


유망 업종 투자와 더불어 기업 장기투자를 통한 투자 안정성 제고를 위해 기업의 가치와 성장성을 바탕으로 가치주에 대한 적정 주가를 설정, 적정 주가 대비 저평가 종목을 구성해 적정 주가에 근거한 보유비율에 따라 투자를 하는 저평가 가치주 투자를 병행하게 된다.

'칸서스 섹터 로테이션 주식형 펀드'는 선취판매 수수료 1%와 보수율 1.29%인 클래스 A형과 총보수율 2.29%인 C형 및 2.00%인 C-e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펀드 중도환매시엔 30일 미만은 이익금의 70%, 90일 미만은 이익금의 30%의 환매수수료가 부과된다. 칸서스자산운용이 펀드 운용을 맡으며, 하나대투증권을 통해서만 판매가 된다.

김수희 기자 suhee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