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txt="";$size="440,291,0";$no="200908191416577097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하이리빙(대표 장상순)의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여성들의 건강 관리는 물론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력, 그리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됐다.
국내 특허를 획득한 핵심 성분 'FGF271'은 국내 자생하는 천연생약제 71가지를 장기간 연구 개발한 결과 여성호르몬 대체 역할에 효과적인 백하수오와 속단 등에서 얻어낸 2가지의 생약 조성물.
이 성분은 '식물성 여성호르몬 분비촉진'과 관련된 특허(특허 제10-0382040호) 물질
로 갱년기 여성들의 골밀도 관리와 질 건조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있다.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에는 FGF271 외에도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천연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은 검증을 받았다.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도 수면장애, 안면홍조, 관절통 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들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폐경기 이후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골밀도 감소를 예방하는 데도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지난해 4월 세계 3대 발명전 중의 하나인 '2008년 제네바 국제발명대회'에서
차세대 식물성 여성호르몬 조성물인 FGF271로 금상을 수상한데 이어 12월에는 '2008 보건산업기술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증받고 미국과 일본, 유럽에 특허를 출원중이다.
이와 함께 미국 임상시험심사위원회(Institutional Review Board) 심사를 거쳐 캘리포니아주 2개 병원에서 폐경기 전후 미국 여성들을 대상으로 안면홍조, 야간발한 등 다양한 폐경기 증후군 증상의 개선에 대한 임상 시험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하이리빙은 이 제품을 여성을 위한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벤트, 샘플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가격은 2개월 분량(240캅셀)이 18만7000원.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