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장상순 하이리빙 대표";$size="281,268,0";$no="2009061617224890562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하이리빙(대표 장상순)은 16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The Company of Korea 2009' 시상식에서 6년 연속으로 '신뢰기업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 하이리빙은 신뢰경영, 윤리경영, 상생경영, 고객감동경영, 브랜드경영 등의 다섯 항목에 대해 심사위원 평가과 범국민 설문조사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쳤다.
특히, 전국 125만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인터넷 투표를 바탕으로 최종 대상기업을 선정했다는 점에서 더 큰 수상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장상순 하이리빙 대표는 "6년 연속 신뢰기업대상을 수상하게 돼 직접판매기업의 최우선 덕목이라 할 수 있는 고객의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변함 없는 신뢰와 감동을 선물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