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태지' ETPFEST, 일간-주간-월간 예매율 1위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서태지가 이끄는 도심형 록페스티벌 ETPFEST가 7일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일간, 주간, 월간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서태지 컴퍼니는 "킨, 림프비즈킷, 서태지밴드, 나인 인치 네일스 중 누가 ETP의 헤드라이너가 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면서 "인터파크에서 지난 한달간 예매순위 1위를 차지해온 ETPFET는 7일 일간, 주간, 월간 예매율 1위를 휩쓸었다"고 이날 밝혔다.

서태지 컴퍼니는 또 "네 팀은 각각 90분에 달하는 단독공연 수준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면서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록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ETPFEST는 이날 마지막 라인업까지 모두 확정했다. 일본 출신 뮤지션 BOOM BOOM SATELLITES와 FADE가 합류했다.


BOOM BOOM SATELLITES는 일본이 아닌 유럽에서 데뷔한 이색적인 이력의 일본 밴드로, 현재 여름 록 페스티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악과 퍼포먼스라며 일본 콘서트 업계의 전문가들로부터 평가받고 있다.


FADE는 일본의 록페스티벌에 출연하면서 활동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는 밴드로, 최근 음반은 서태지의 8집을 리마스터링한 음반 엔지니어 Ted Jensen과 작업을 통해 완성했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