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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화도 복고풍이 '대세'

최근 케이스위스와 리복 등 스포츠웨어 업체들이 잇달아 복고풍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였다.


단순하면서도 독특한 색깔을 사용해 촌스럽지 않은 복고풍을 연출할 수 있다.

케이스위스는 전통적으로 신발에 사용하던 디자인과 가죽 갑피 소재를 바탕으로 골드와 실버 색채를 더해 미래지향적인 오리지널 클래식 신발을 출시했다.


청바지나 면바지는 물론 믹스앤매치로 슈트에도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복도 14일부터 트레이닝 컨셉의 'SC 트레이너(TRAINER)'를 선보인다.


1990년대 초에 사용됐던 팝업 칼라톤을 그대로 적용, 복고풍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탄생시켰다는 설명이다.


또 올 상반기 인기가 높았던 하이컷 라인의 슈즈에서 영역을 넓혀 로우컷과 미드컷까지 다양하게 전개한다.


발등의 스트랩과 다양한 컬러의 안감배색, 복사뼈 부분의 엑스트라 패드가 개성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 충족 시켜준다. 제품 가격은 9~12만원대.


이나영 리복 코리아 이사는 "90년대 드라마와 영화 등에 자주 등장하던 에어로빅 패션이 올 시즌 레깅스 등에서부터 벌써 부활 조짐이 보이고 있다"며 "그 중심에서 트레이닝 컨셉 슈즈의 인기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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