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씨카드, 신개념 포인트 'TOP브랜드 사이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비씨카드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탑(TOP)포인트몰을 개편해 '탑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TOP브랜드 사이트의 메인메뉴는 ▲첫경험, 빠져들다 ▲TOP마켓, 색깔있다 ▲TOP가맹점, 발견하다 ▲포인트, 다모이다 ▲TOP, 나를 품다 의 5개로 구성돼 있다.

'첫경험, 빠져들다' 메뉴에서는 고객들과 유명인사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첫번째 탑 피플로 차인표씨가 나올 예정이다.


보유한 탑 포인트로 물건을 교환받을 수 있는 '탑 마켓, 새깔있다' 메뉴에서는 고객이 보유한 탑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소지한 비씨카드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탑 가맹점, 발견하다' 메뉴에서는 고객 거주지 상권을 지도를 통해 알려주고, 주변 탑 가맹점을 한눈에 보여준다.


게임코너인 '포인트, 다 모이다' 메뉴에서는 브루마블, 볼링 등의 게임을 한 고객 200명을 매월 선정해 1000∼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탑, 나를 품다' 메뉴에서는 최근 자신의 카드 소비 패턴을 그래픽으로 보여주고 보유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현황, 최근에 이용한 가맹점 정보, 탑 활동정보 등을 보여준다.


한편 비씨카드는 탑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설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및 냉장고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친구들에게 사이트 방문 초대장을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및 롯데월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권기동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부장은 "탑 브랜드 사이트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 및 컨텐츠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라며 "고객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해 국내 최고의 포인트 허브 사이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